본문 바로가기
☆추천☆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10. 17.
반응형

메탈슬러그1 게임하기 * 메탈슬러그1 * 플래시 메탈슬러그1 * 메탈슬러그1 게임 * metal slug1 * 메탈슬러그1네오지오

 
메탈슬러그 브루탈3
뉴메탈슬러그
밀리터리 레스큐
코만도3


게임 제목 : 메탈슬러그1 (Metal Slug1)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메탈슬러그1]게임은 예전 오락실세대들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게임 중에 하나로, 주인공캐릭터로 다양한 무기와 메카닉차량을 컨트롤해서 적군을 제거하고 보스급 유닛을 들과 총격전을 벌이는 높은 난이도와 강한 중독성을 가진 전설적인 오락실 슈팅모험게임입니다.
 

 

게임설명
[메탈슬러그1]편은 예전 오락실에서 했던 '메탈슬러그1'편을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단 1인플레이만 지원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본 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노예를 구출하고 다양한 무기를 회득하면서 적군과 싸우는 횡스크롤 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초기 키보드 설정상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 & 점프 & 숙이기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A키는 점프, S키는 슈팅, W키로 수류탄던지기를 합니다. 

게임화면 하단으로 마우스커서를 내리면 기본적인 선택창이 표시되며, 사용자는 키패드모양을 클릭해서 컨트롤키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코인을 투입(Enter)하면 마지막 보스전까지 계속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없이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메탈슬러그]에 능통한 유저라면 예전 오락실에서처럼 최소의 코인사용으로 게임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점프 : A
슈팅 : S
슈류탄던지기 :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