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배틀오브히어로즈

by 악마게임 2014. 6. 17.
반응형

배틀오브히어로즈 * 배틀 오브 히어로즈 * 라인전투게임 * 배틀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 라인전쟁게임 * 영웅게임

 

사무라이 리벨리언
워로즈-에픽콘플릭트
전쟁시대3
플래닛주서


게임 제목 : 배틀오브히어로즈 (Battle of Heroes)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16.2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배틀오브히어로즈]게임은 공주를 구해야 하는 태양제국과 공주를 지켜야 하는 악마군대와의 전투를 그린 플래시전쟁게임으로, 두 종족의 다양한 영웅과 유닛 & 스펠공격을 통해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어야 하는 라인방식의 영웅전쟁게임입니다. 
 

 

1. 태양제국 vs 악마군대
[배틀오브히어로즈]게임은 두 종족[신성한 태양제국(The Sun Empire), 거대한 악마군대(The Great Demon Army)]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두 종족 모두 각각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태양제국은 악마의 군대에게 붙잡힌 공주를 구하는 것이 목표이고, 악마군대는 태양제국으로부터 사랑하는 공주를 지켜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2. 라인 전투
본 게임은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되는 라인전투게임입니다.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우스 혹은 숫자키(1, 2, 3)으로 라인을 선택한 후 원하는 유닛을 진출시키면 됩니다. 또한, 전투마다 업그레이드 수행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는 [골드, 매직, 타임]의 세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영웅 & 스펠
[배틀오브히어로즈]게임은 영웅들의 전투를 다룬 전략게임입니다. 각 종족마다 6명의 영웅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잠겨져 있는 영웅들은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각 영웅에 따라서 아군유닛들의 스텟능력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또한, 각 영웅들은 3종류의 스펠을 가지고 있으며, 잠겨져 있는 스펠은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스타토큰(Star Token)으로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전투 중에 마우스 혹은 [Q, W, E]로 원하는 스펠을 선택한 후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선택된 스펠은 화면에 표시되는 블루써클(디펜시브 스펠)과 레드써클(오펜시브 스펠)을 구분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라인선택 : 1, 2, 3
스펠선택 : Q, W.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