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케르베로스게임 * 켈베로스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2.
반응형

케르베로스게임 * 케르베로스 * 켈베로스 * 켈베로스게임 * 머리셋달린개 * 1인용슈팅게임 * 슈팅게임추천 * 슈팅모험게임

 

로킬랏
바탈리언커맨더2
스네이크군단
베티4


게임 제목 : 케르베로스 - 로드 오브 더 언더월드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용량 : 8.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케르베로스]게임은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환상의 동물!! 세개의 머리를 가지고 꼬리는 뱀의 꼬리를 가지는 케르베로스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입니다. 케르베로스를 컨트롤해서 지옥의 수많은 몬스터들을 제거하고 영혼과 고기를 먹어 더욱 강하게 성장시키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케르베로스 - 로드 오브 더 언더월드]게임은 '머리 세개 달린 지옥을 지키는 개' 케르베로스를 컨트롤해서 최종목적지까지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몬스터를 제거하는 종스크롤방식의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이동으로 케르베로스를 이동하며, 케르베로스는 일정속도로 자동공격합니다. 폭탄(Bomb)을 업그레이드했을 경우 마우스클릭으로 강력한 폭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케르베로스 - 로드 오브 더 언더월드]게임은 박치기, 폭발, 소울먹기, 적유닛먹기, 슈팅을 통해서 소울을 모을 수 있습니다. 모아놓은 소울은 케르베로스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업그레이드에 사용됩니다. 케르베로스의 업그레이드는 3가지 빌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3가지 빌드는 [힘, 끈기, 먹이]로 나뉘며, 각 빌드마다 18~20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꾸준히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서 최종보스를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