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네더러너 * Nether Runner

by 악마게임 2014. 7. 8.
반응형

네더러너 * 네더러너게임 * nether runner * 달리기슈팅게임 * 마법책게임 * 마법공격게임 * 마법게임 * 1인용슈팅게임

 
마이프렌드 페드로
케르베로스
데들리 로드 트립
사이버추격자


게임 제목 : 네더러너 (Nether Runner)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게임 용량 : 13.7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네더러너]게임은 마법책을 오픈시킴과 동시에 거대한 몬스터에게 붙잡혀가는 여자친구!!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앞으로 달려가면서 마법책과 녹색몬스터의 도음으로 전방에서 출현하는 적몬스터들을 제거해야 하는 박진감 넘치는 달리기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네더러너]게임은 여자친구를 납치해서 도망치는 거대몬스터를 쫓아 오른쪽으로 달려가는 슈팅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or ←↑↓→)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Z(or J)로 슈팅공격, X(or K)로 스펠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보스와의 전투시 보스의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주인공캐릭터를 보스가까이 접근시킨 후 Space(or L)키를 누른 상태에서 화면에 표시된 방향키로 눌러서 피니쉬(Finigh)시킬 수 있습니다.

주인공캐릭터는 머리위에 앉아 있는 녹색몬스터의 도움으로 하늘을 나를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에 표시된 연료(녹색게이지)를 소모해서 하늘을 날게 됩니다. 녹색연료는 적몬스터를 제거함으로써 충전하게 됩니다.

캐릭터는 하나의 스펠을 장착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스펠아이콘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적몬스터 제거를 통해서 획득하게 되는 마나를 모아 풀충전시켜서 사용하면 됩니다.

2. 상점(Shop)
몬스터를 제거하거나 각종 미션수행을 통해서 획득한 코은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4종류의 탭[히어로, 월드, 북, 스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히어로(Hero) : 생명, 다크아트(공격), 연료, 속도, 드레인, 행운 
  ▣ 월드(World) : [연료, 마나, 돈, 생명]의 들고 출현하는 듀드(Dude)
  ▣ 북(Book) : 게임 중에 출현하는 파워업[파이어, 타르, 썬더, 촉수]
  ▣ 스펙(Spell) : 5종류의 스펠[톱니, 양, 폭탄, 리코칼립스, 미스카토닉]
 
 
 
조작법1
이동 : WASD
공격 : J
스킬 : K
보스 Kill : L + 이동키

조작법2
이동 : ←↑↓→
공격 : Z
스킬 : X
보스 Kill : Space + 이동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