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아이즈 더 호러게임

by 악마게임 2014. 8. 5.
반응형

아이즈 더 호러게임 * 아이즈 더 호러 게임 * 호러게임 * 아이즈게임 * 아이즈게임하기 * eyes the horror game

 

언데드아일
딥슬립
라이트핸드
패스트백


게임 제목 : 아이즈 더 호러게임 (Eyes The horror game)
게임 타입 : 공포, 스릴러, Unity3d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이즈 더 호러게임]은 Unity3d환경으로 제작된 1인칭시점의 3D게임으로, 아이즈(Eyes)를 통해 위협적인 존재를 피해다니면서 집안 곳곳에 놓여 있는 돈다발을 찾아서 탈출해야 하는 상당히 섬뜩하고 스릴넘치는 3D공포게임입니다.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1. 돈다발 찾기
[아이즈 더 호러게임]은 집 안의 곳곳에 숨겨져 있는 돈다발을 찾아서 출구를 열고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시점(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쉬프트(Shift)키를 누르고 이동하면 빠르게 달릴 수 있으며, 스페이스바(Spacebar)로 점프합니다. 또한, M키를 눌러서 현재 층의 건물구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아이즈
건물 내부의 복도에는 사용자를 위협하는 섬뜩한 존재가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귀신은 사용자와 마주치게 되면 빠르게 쫓아오며, 붙잡히면 게임오버됩니다.

섬뜩하고 무섭게 생긴 귀신의 위치를 짐작하기 위해서 아이즈(Eye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의 곳곳에 그려져 있는 아이즈를 획득하면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획득한 아이즈의 갯수가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Q키를 눌러서 아이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즈는 일정시간동안 귀신의 시점으로 전환되고, 현재 귀신이 이동하고 있는 장소를 짐작할 수 있는 중요한 게임요소입니다.

또한, 가까이 접근하고 있는 귀신의 위치를 짐작하 위해서는 음산해지는 사운드나 주변 사물의 심하게 떨리는 움직임을 통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3. 난이도
[아이즈 더 호러게임]은 3단계의 난이도(캐주얼, 노말, 하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질수록 획득해야 하는 돈바달의 갯수만 늘어나게 됩니다. 사용자는 섬뜩하게 생긴 귀신을 능숙하게 따돌려서 하드모드까지 모두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방향 : 마우스
달리기 : Shift
점프 : 스페이스바
아이즈 : Q
지도 :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