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fps플래시게임 * 패스트백

by 악마게임 2014. 3. 13.
반응형

fps 플래시 게임 * fps플래시게임 * fps슈팅게임 * 1인칭슈팅게임 * 플래시fps * fps게임 * 패스트백 * 1인용총게임

 

라이트핸드
데드제드2
슈퍼핫
다크소울


게임 제목 : 패스트백 (Fastback)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1인칭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패스트백]게임은 1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FPS슈팅게임으로, 제한된 시간 안에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고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심플하고 간단한 게임구성과 잔잔하게 들려오는 여자성악가의 배경음악이 매력적인 플래시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패스트백]게임은 1인칭으로 진행되는 플래시액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총은 재장전이 필요없으며, 무한대로 사용가능합니다. 적유닛도 총으로 공격하기 때문에 신중하되 신속하게 이동해야 합니다. 적의 위치를 파악하고 헤드샷으로 공략하길 권장합니다.

2. 시간 & 메달
[패스트백]게임은 시작과 함께 정해진 시간이 카운트다운됩니다. 시간은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제한된 시간 안에 적유닛을 모두 제거하지 못하거나 탈출에 실패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또한 빠르게 미션을 종료함에 따라서 금(Gold), 은(Silver), 동(Bronze)의 미션클리어 인증을 받게 됩니다. 쉬프트(Shift)를 누른채 이동하면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영화 속 해결사와 같이 깔끔하고 신속하게 적을 제거하고 빠르게 탈출해서 모든 스테이지를 골드로 공략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SAD
공격 : 마우스
점프 : Space
달리기 :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