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섬탈출게임 * 언데드아일

by 악마게임 2013. 12. 6.
반응형

섬탈출게임 * 플래시공포게임 * 언데드아일 * 공포게임하기 * 호러게임 * 플래시호러게임 * 1인칭호러게임 * 무서운게임

 
좀비서바이벌 3D
리얼호러스토리
쉐도우태그
헨젤과그레텔1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언데드아일 (Undead Isle)
게임 타입 : 액션, FPS, 호러, 공포, Unity3D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언데드아일]게임은 Unity3D환경으로 제작된 3D호러게임으로 섬뜩한 사운드와 사실감있는 영상이 더욱 공포를 자극합니다. 무서운 좀비와 거미가 득실거리는 '언데드아일'을 탈출하기 위해 구조헬기를 찾아야 하는 섬탈출게임입니다.

* 본 게임은 사운드를 들으면서 플레이하시길 권장합니다.
 

 

1. 이동 * 구조대찾기
[언데드아일]게임은 1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FPS호러액션게임으로, 암흑으로 뒤덮여 있는 무시무시한 섬에서 자신을 구조하러 온 구조헬기를 찾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Space로 점프, 마우스로 적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Shift를 누르고 이동하면 달리기를 할 수 있습니다. 

2. 무기획득
[언데드아일]게임에서는 섬을 탐험하면서 3종류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검, 어썰트, 샷건의 3가지가 있으며, 1~3번 숫자키로 교체사용합니다. 무기외에 구급상자와 각 무기의 총알도 획득할 수 있으며, 물건을 획득할 때는 마우스의 초점을 물건에 놓고 E키를 눌러서 획득합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획득 : E
점프 : Space
무기교체 : 1, 2, 3
달리기 :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