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타워디펜스 플래시

by 악마게임 2014. 5. 24.
반응형

타워디펜스 플래시 * 타워디펜스플래시 * 플래시 타워디펜스 * 타워디펜스게임 * 더로드 오브 더타워 *플래시 디펜스

 
서먼더히어로
포테이토 리벨리언
클릭배틀
누크디펜스


게임 제목 : 더 로드 오브 더 타워 (The Lord of the Tower)
게임 타입 : 디펜스, 액션
게임 용량 : 더 로드 오브더 타워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로드 오브 더 타워]게임은 횡스크롤방식의 디펜스게임으로, 다양한 공격속성을 가지는 타워를 자유자재로 배치시키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몰려오는 몬스터들로 부터 왕을 지켜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이동
[더 로드 오브 더 타워]는 다양한 공격속성의 타워를 적시적소에 배치시켜 적의 공격에 전극 대응하고, 중앙에 있는 왕을 지키는 참신한 디펜스게임입니다. 사용자는 각 미션마다 이미 배치되어 있는 타워나 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타워슬롯에서 타워를 클릭 드래그한 후 원하는 장소에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타워는 방어, 화살, 총 등의 다양한 공격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전략적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타워를 공중에서 떨어뜨려 적 몬스터를 압사시킬 수도 있습니다.

2. 스펠사용
사용자는 3가지 스펠을 사용해서 적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스펠은 [익스플로드, 리페어, 프리즈]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펠은 레벨진해을 통해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마우스로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스펠을 선택 후 원하는 장소에 클릭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진행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상점에서 타워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각 속성의 타워체력과 타워의 수량을 확장, 총 타워수량, 왕의 체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