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괴물날리기 * 킥더크리터

by 악마게임 2014. 7. 18.
반응형

괴물날리기 * 괴물날리는게임 * 멀리날리기게임 * 킥더크리터 * 킥 더 크리터 * 괴물멀리날리기 * 날리기게임 *날리는게임

 
버저크볼2
크래쉬 테스트 런처
제트팩팬더
로켓토일렛2


게임 제목 : 킥 더 크리터 (Kick The Critter)
게임 타입 : 액션, 아케이드,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9.8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킥 더 크리터]게임은 '노아의 방주'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으로, 노아에게 거절당한 크리터는 대홍수를 피하기 위해 키커(Kicker)장치로 하늘로 날라올라 도망치는 노아의 방주를 잡아야 하는 강한 중독성의 괴물날리기게임입니다. 
 

 

1. 크리터날리기
[킥더크리터]게임은 전형적인 날리기게임으로, 키커(Kicker)를 통해서 크리터(Critter)를 멀리 날려야 합니다. 마우스로 각도와 세기의 최적화부분에서 클릭함으로써 더욱 멀리 날릴 수 있습니다. 날라가는 크리터는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앞서 도망가는 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레벨업을 통해서 획득한 보석과 별(★)은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데 사용됩니다. 보석은 키커(The Kicker)업그레이드에 사용되고, 별(★)은 크리터(The Critter)업그레이드에 사용됩니다.

키커(The Kicker)에서는 기존의 기커 외에 4종류의 새로운 키커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각 키커마다 [스매쉬, 프리시젼(정확도), 파워]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크리터(The Critter)업그레이드에서는 [4종류의 몬스터에 대한 업그레이드, 캐논볼, 배트갱, 로봇]과 잠겨져 있는 3종류의 패스브업그레이드(Passive Upgrade)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미니게임
[킥더크리터]게임에서는 5종류의 미니게임이 제공됩니가. 미니게임은 잠겨져 있으며, 크리터의 레벨에 따라서 하나씩 언락될 것입니다. 미니게임을 통해서 보석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사용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