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팬더날리기게임

by 악마게임 2013. 2. 16.
반응형

팬더날리기게임 * 팬더날리기 * 팬더멀리날리기 * 팬더게임 * 멀리날리기게임

 
종이비행기날리기
인투스페이스
포고스윙
고블린날리기


게임 제목 : 제트팩 팬더 (Jetpack Panda )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팬더제트팩]게임은 로켓과학자 팬더 힉스캐릭터로 다양한 로켓장비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해서 로켓토피아(Rocketopia)로 여행을 떠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멀리날리기게임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1. 게임스토리
오래전 팬더부족이 살고 있었고, 이들은 다른 펭귄들과 다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대나무를 매우 좋아해서 매일 대나무를 먹으며 지냈습니다.

하지만 힉스(Higgs)라고 불리는 로켓과학자는 이 팬더들과는 달랐습니다. 그는 로켓토피아라고 불리는 곳을 여행하기로 계획하고, 제트팩을 만들었습니다. 지금부터 힉스의 로켓토피아를 향한 고군분투가 펼쳐집니다.

2. 팬더날리기
발사대에서 출발을 준비하는 팬더를 각도와 발사되는 힘조절을 통해 최대한 멀리 날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사용자는 움직이는 앵글을 클릭해서 각도조절, 게이지가 최대로 충전됐을 때 클릭해서 힘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날라가는 팬더는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착용한 제트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료는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공중에 있는 연료아이템으로 보충해야 합니다. 

3. 상점(Shop)
하루의 날리기도전이 끝나면 여행거리와 파괴포인트를 통해서 캐쉬를 획득하고, 캐쉬를 통해 상점(Shop)에서 다양한 옵션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항목은 바디아머, 헬멧, 바운스, 공기역학(Aerodynamic), 로켓파워, 로켓연료, 런치파워, 캐쉬보상의 8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7단계의 걸쳐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최소의 데이(Day) 도전으로 로켓토피아까지 도달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