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웃긴게임 * 웃긴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4. 28.
반응형

웃긴게임 * 웃긴게임하기 * 웃긴게임 하기 * 웃긴플래시게임 * 웃긴게임 추천 * 우낀게임 * 변기날리기게임 * 변기통게임

 
황소날리기1
버저크볼2
포고스윙
제트팩 펜더


게임 제목 : 로켓토일렛2 (Rocket Toilet2)
게임 타입 : 액션, Fun
게임 용량 : 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로켓토일렛]게임은 원시시대의 원시인캐릭터가 변기통로켓이라는 기발한 발상에서 시작된 날리기게임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멀리 변기통을 날리고 심지어 시대를 뛰어넘는 시간여행을 펼치는 웃기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변기통로켓

[변기통로켓]게임은 발사대로 변기통을 날려서 멀리날라가야 하는 독특한 소재의 날리기게임입니다. 발사대에는 변기통이 놓여 있고, 변기통 위에 주인공캐릭터가 올라타서 발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발사각도를 조절하고, 움직이는 발사세기에 맞워 클릭해서 변기통을 하늘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날라가는 변기통은 AD(or ←→)를 눌러서 변기통로켓의 균형을 컨트롤합니다. 마우스로 날아가는 변기통로켓을 클릭해서 부스터를 사용하고 더욱 높고 멀리 비행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 타임점프
변기통로켓의 비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5종류 구성되어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먼거리까지 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시대별 업그레이드 항목 중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엑셀러레이터(Accelerator)는 엄청난 가속도의 비행으로 시대를 뛰어넘어 타임점프(Time Jump)하는 항목입니다. 사용자는 엑셀러레이터를 업그레이드한 후 변기통로켓을 다시 발사하면, 게임화면 오른쪽에 엑셀러레이터 버튼이 표시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시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볹조작 : 마우스
균형조절 : AD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