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좀비감염게임

by 악마게임 2014. 7. 9.
반응형

 좀비감염게임 * 좀비감염게임하기 * 감염게임 * 감염게임하기 * 좀비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좀비퍼즐게임 * 퍼즐게임

 
나이트슬라이더
탑시터비
킹롤
씨퀘스터


게임 제목 : Z-인펙트 (Z-Infect)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2.5M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Z-인펙트]게임은 제한된 사각형의 공간 안에 있는 좀비블럭과 인간블럭! 화면을 좌우로 회전시켜서 중력으로 블럭을 이동시켜 좀비블럭이 인간블럭을 감염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하는 재미있는 좀비감염 퍼즐게임입니다.
 

 

1. 감염시키기
[Z-인펙트]게임은 중력으로 블럭들을 이동시키서 좀비블럭이 사람블럭을 터치함으로써 모두 감염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좌우버튼을 클릭하거나 방향키(←→)를 눌러서 사각형의 틀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사각형 틀의 회전과 함께 좀비블럭과 사람블럭은 다른 블럭의 방해가 없는 한 중력에 의해 아래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2. 30단계 & 별()
[Z-인펙트]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로운 특성을 가지는 블럭들이 출현합니다. 블럭의 이동을 방해하는 나무블럭, 강철블럭, 스파이크블럭뿐만아니라 폭탄이 있습니다. 폭탄은 마우스클릭으로 폭파시킬 수 있으며, 주변의 나무블럭을 없애는데 사용됩니다.
 
각 단계마다 회전횟수 사용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회전수에 따른 별획득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회전으로 모든 미션에서 별 3개를 획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