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할만한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6. 26.
반응형

할만한 플래시게임 * 할만한플래시게임 * 집에서 할만한게임 * 집에서 할만한 플래시게임 * 혼자서 하기 좋은 게임

 
탑시터비
드렁큰어쌔신
판데살보이
스윈들러2


게임 제목 : 나이트슬라이더 (Knight Slider)
게임 타입 : 퍼즐, 모험
게임 용량 : 5.9M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나이트슬라이더]게임은 화면을 좌우로 회전시켜서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함정을 피하거나 적유닛을 제거하고, 황금열쇠를 획득한 후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두뇌회전이 필요한 플래시퍼즐게임입니다.
 

 

1. 나이트 슬라이더
[나이트슬라이더]게임은 화면을 좌우로 움직여서 주인공 기사캐릭터가 출구를 열고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게임화면 아래에 있는 좌우턴 버튼을 누르거나, 방향키(←→)를 눌러서 화면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화면이 회전하면 중력에 의해 주인공 기사캐릭터와 적유닛들도 아래로 향하게 됩니다. 기사캐릭터는 적유닛쪽으로 떨어지는 상황에서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2. 3스테이지 & 트로피
[나이트슬이더]게임은 3곳의 스테이지(동굴, 던전, 성)에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18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으며, 잠겨져 있는 다음 스테이지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트로피가 필요합니다. 사용자는 각 레벨마다 정해져 있는 이동(Move) 횟수로 미션을 클리어했을 경우 하나의 트로피를 획득하게 됩니다. 54단계의 모든 단계에게 트로피를 획득하고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or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