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탑시터비 * 뒤죽박죽게임

by 악마게임 2014. 5. 11.
반응형

탑시터비 * 탑시터비게임 * 뒤죽박죽게임 * 머리쓰는모험게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 머리쓰는플래쉬게임하기

 
디토
판데살보이

데몬쉬프트


게임 제목 : 탑시터비 (Topsy Turvy)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플랫폼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탑시터비]게임은 평화롭선 세상에서 어느순간 생겨난 포탈로 들어간 탑시(Topsy)는 뒤죽박죽된 새로운 세상에 들어가게 됩니다. 뒤죽박죽된 세상으로 들어온 탑시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머리쓰는 퍼즐모험게임입니다. 
 

 

1. 탑시터비
포탈을 통해 들어온 세상은 중력은 존재하지만, 위 아래가 없습니다. 바닥이 벽이되고 벽이 바닥이 되는 뒤죽박죽된 세상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탑시를 좌우이동 & 점프시키고, 스페이스로 레버를 당길 수 있습니다. 탑시를 벽으로 이동시키면 땅과 함께 화면이 회전되고 벽이 바닥이 됩니다. 탑시는 깃발이 있는 곳까지 이동해야 미션을 클리어합니다. 바닥으로 떨어지는 중력과 화면회전을 통해서 깃발까지 무사히 이동시키길 바랍니다.

2. 30단계
[탑시터비]게임은 기본25단계와 보너스 5단계를 포함해서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릭터가 죽으면 게임화면 중앙상단에서 데스(Death)가 카운트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죽음으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커스터마이즈(Customize)에서는 탑시의 모습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이동 : ←↑→
사용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