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왕굴리기게임 * 킹롤

by 악마게임 2013. 11. 6.
반응형

왕굴리기게임 * 왕굴리기 * 킹롤 * 화면돌리기게임 * 굴리기게임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균형잡기게임 * 밸런스게임

 
멜랑꼴리아게임
스윈들러2
알케미스터리
bad piggies


게임 제목 : 킹롤 (King Roll)
게임 타입 :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킹롤]게임은 화면을 회전시켜서 동글동글한 노란색의 왕과 왕비캐릭터가 서로 만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관성과 중력에 대한 물리적 컨트롤이 요구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화면돌리기
[킹롤]게임은 화면을 회전시켜서 왕과 왕비 두 캐릭터가 서로 만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 혹은 AD키를 통해서 화면을 좌우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떨어지는 중력과 운동상태를 유지할려는 관성의 성질을 잘 활용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단계를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색깔과 특성을 가지는 변신아이템(풍선, 줄타기, 무적, 돌)이 출현하며, 캐릭터로 아이템을 획득해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변신은 일정시간동안만 유지되며,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원래모습으로 되돌아올 수 있습니다. 두 캐릭터 중 하나라도 밖으로 떨어지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2. 20미션 & 별()
[킹롤]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속성의 아이템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각 아이템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순서에 맞게 획득하고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출현하며, 모든 별을 획득해서 본 게임의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화면이동 : ←→ or A,D
아이템 취소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