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우주전쟁게임 * 하이퍼패스

by 악마게임 2013. 12. 12.
반응형

우주전쟁게임 * 우주전쟁 게임 * 하이퍼패스 * 플래시전쟁게임 * 전쟁게임하기 * 우주전쟁 * 전쟁플래시게임 * 행성게임

 
세포전쟁
세포전쟁2
젤리고
촉수전쟁2


게임 제목 : 하이퍼패스 (Hyper Path)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하이퍼패스]게임은 광활한 우주의 은하계에서 존재하는 여러 종족들이 새로운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다른 행성을 공격하고 점령하고 방어하는 빠르게 진행되는 속도감과 강한 중독성을 가진 우주전쟁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점령
[하이퍼패스]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다른 종족의 행성을 모두 점령하는 것이 승리조건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행성에서 행성으로 클릭드레그하면 비행유닛을 이동시키게 되며, 다른 행성을 여러개 모아서 한꺼번에 이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행성에서는 병력이 생상되며, 행성의 크기가 클수록 유닛의 생산속도가 더 빠릅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많은 행성을 먼저 확보하는 것이 상대종족을 쉽게 제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 업그레이드
미션을 통해 획득한 업그레이드포인트로 사용자종족인 테란(Terrans)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방어, 공격, 속도, 성장]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전투를 더욱 쉽게 승리로 이끌 수 있을 것입니다.

3. 퀵배틀(Quick Battle)
[하이퍼패스]게임은 기본적인 캠페인모드 외에 퀵배틀(Quick Battle)을 즐길 수 있습니다. 퀵배틀은 맵과 상대종족이 랜덤으로 설정되어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모드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8종족이 출현하며, 각 종족마다 다양한 스펙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다른 종족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플레이하시길 권장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