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7. 3.
반응형

재미있는 플레시게임 * 재미있는플레시게임 * 재밌는플레시게임 * 뱀파이어게임 * 흡혈귀게임 * 뱀파이어게임하기

 
파자마보이2
퍼슈트오브햇
라이즌
쿠쉬


게임 제목 : 더 선오브 더 뱀파이어 (The Sun Of The Vampir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7.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선오브 더 뱀파이어]게임은 태양을 사진으로 밖에 보지 못하는 뱀파이어캐릭터가 햇빛을 보기 위해 바위 위 성에 살고 있는 마법사에게 도움을 청하러 험난한 모험을 시작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더 선오브 더 뱀파이어]게임은 뱀파이어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놓여 있는 열쇠를 획득하고 출구로 들어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D(or ←→)로 캐릭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캐릭터는 천천히 낙하하기 때문에 높은 곳에서 아무렇지 않게 떨어질 수 있습니다. 적유닛은 뒤에서 밀침으로써 간단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박쥐
뱀파이어캐릭터는 점프를 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박쥐모드로 변신해서 하늘을 자유자재로 날라다닐 수 있습니다. W(or ↑)를 눌러서 박쥐로 변신할 수 있으며, 지상에 닿으면 뱀파이어의 모습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3. 30단계 & A+
[더 선오브 더 뱀파이어]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뱀파이어와 박쥐모드를 정확하게 컨트롤하고 각종 장치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코인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코인을 획득함으로써 해당 레벨을 A+등급으로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이동 : AD or ←→
박쥐모드 : W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