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코뿔소달리기 * 달리기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3. 10. 12.
반응형

코뿔소달리기 * 달리기게임하기 * 달리기게임 * 코뿔소달리기게임하기 * 러닝게임 * 플래시달리기게임 *플레시달리기게임

 
사이버추격자
닌자슬래쉬
로켓펫츠
나이트러너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라이노 러쉬 스탬피드 (Rhino Rush Stampede)
게임 타입 : 모험, 달리기, Unity3D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라이노 러쉬 스탬피드]게임은 귀여운 코뿔소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종 과일을 획득하고, 업그레이드수행 및 아이템을 구입해서 최대한 멀리 달려가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달리기게임입니다.
 

 

1. 점프 & 러쉬 & 고추
[라이노 러쉬 스탬피드]게임은 파란색의 코뿔소 라이노(Rhino)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최대한 장거리 기록을 세워야 하는 달리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점프(↑), 러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쉬는 물 & 뽀족한 장애물 위를 통과하거나 앞을 가로막고 있는 상자 및 돌을 부수고 통과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라이노는 곳곳에 출현하는 다양한 고추를 획득해서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고추의 빛깔에 따라서 다르게 변신되며, 변신된 라이노는 각각 다른 외형과 특성으로 가지게 됩니다.

2. 샤먼(Shaman)
게임 중에 획득한 각종 과일을 획득해서 아이템구입 및 라이노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가 종료 된 후 원숭이얼굴을 클릭해서 샤먼(Shaman)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샤먼(Shaman)에는 조수 & 탈것(Sidekicks & Vehicles), 도구(Gadgets), 업그레이드(Upgrades), 우스꽝스런 모자(Silly Hat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소지하고 있는 과일에 맞게 원하는 항목을 구입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3. 별조각 모으기
코스를 이동하다보면 반짝이는 황금색 별조각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별조각 5개를 모두 획득하면 하나의 완성된 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완성된 별은 샤먼(Shaman)에서 잠겨져 있는 항목들을 언락시키는데 필요합니다. 각 항목에 표시된 별의 갯수만큼 획득하면 자동언락될 것입니다.
 
 
 
점프 : ↑
러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