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기사달리기게임 * 나이트러너

by 악마게임 2013. 8. 16.
반응형

기사달리기게임 * 기사달리기 * 나이트러너 * 나이트 러너 * 달리기게임 * 달리기게임하기 * 달리는게임 * 중독성게임하기

 
보병대대장게임
죠니업그레이드
캔디버프
아이캔플라이


게임 제목 : 나이트러너 (Knight Runner)
게임 타입 : 모험, 액션, 스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나이트러너]게임은 용감한 기사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숲 속의 부족에게 납치당한 공주를 구하기 위해 멀고 험난한 숲 속 모험을 떠나는 강력한 중독성의 달리기플래시게임입니다.
 

 

1. 기사달리기
[나이트러너]게임은 전방에서 출현하는 부족을 제거하면서 공주가 있는 곳까지 달려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기사는 출발게이지가 최대한 중앙일 때 스페이스바(or 클릭)를 눌러서 대나무감옥을 부수고 달리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달리는 동안에 기사의 스테미나(상단의 붉은색게이지)가 계속해서 감소하며, 출현하는 부족을 공격함으로써 스테미나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 or 클릭)하고, 점프를 통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2. 스킬(Skill)
상점(Shop)에서는 캐릭터의 다양한 스킬을 배우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스킬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올드스컬(Old Skull) : 적을 제거함으로써 더 많은 스테미나 충전.
  ▣ 빌딩펄스(Build Pulse) : 골드코인의 가치 상승.
  ▣ 행운말발굽(Lucky Horseshoe) : 보너스를 찾을 수 있는 기회 상승.
  ▣ 누더기신발(Ragged Shoe) : 뛰는 동안 스테미나의 소비 감소.
  ▣ 사이버근육(Cyber Muscle) : 더 많은 초반 스테미나 부여.
  ▣ 강철심장(Iron Heart) : 생명추가

 3. 파워업
상점(Shop)에서는 캐릭터의 달리기에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파워업을 익히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은 달리는 중에 아이템처럼 출현하며, 캐릭터로 획득하면 자동사용됩니다. 파워업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쉴드(Shield) : 쉴드를 통한 안전한 상태의 시간 확장.
  ▣ 텔레포트(Teleport) : 폭발의 범위 확대.
  ▣ 로켓(Rocket) : 로켓의 더 많은 연료 추가.
  ▣ 버서크(Berserk) : 버서크 형태의 시간 확장.
  ▣ 미티어라이트(Meteorite) : 폭발의 범위 확대.
  ▣ 마그넷(Magnet) : 코인을 획득할 수 있는 범위 증가.

4. 퀘스트
[나이트러너]게임에서는 25종류의 다양한 퀘스트미션이 제공됩니다. 퀘스트는 3개씩 진행되며, 미션수행을 통해서 보상으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획득한 코인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빠른 공략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동 : ←→
점프 : ↑, Space,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