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추격게임 * 사이버추격자

by 악마게임 2013. 9. 29.
반응형

추격게임 * 추격자게임 * 사이버추격자 * 달리기게임 * 사이버체이서 * 달리는게임 * 달리기게임하기 * 추격게임하기

 
백 투 좀비랜드
나이트러너
빡친할매달리기
고군분투


게임 제목 : 사이버추격자 (Cyber Chaser)
게임 타입 : 슈팅, 모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사이버추격자]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과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면서 목표지점까지 이동하고, 최종적으로 보스급캐릭터를 제거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슈팅플래시게임입니다.
 

 

1. 점프 & 슬라이딩 & 공격
[사이버추격자]게임은 근육질의 군인캐릭터의 점프와 슬라이딩을 컨트롤해서 적사이버 유닛을 제거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횡스크롤 슈팅게임입니다. 군인캐릭터는 오른쪽을 향해 자동달리기를 하며, 사용자는 W(or ↑)로 점프 및 더블점프하고, S(or ↓)로 슬라이딩합니다. 캐릭터는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2. 퀘스트 & 레벨업
본 게임은 스테이지와 상관없이 99개의 퀘스트미션이 동시진행됩니다.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미션에 따른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캐릭터는 획득한 별을 쌓아서 레벨업합니다. 캐릭터 레벨업을 통해서 잠겨져 있는 다양한 업그레이드항목과 스테이지가 언락될 것입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3가지(어빌리티, 무기, 서포트)탭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항목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해서 스테이지를 더욱 쉽게 공략할 수 있습니다. 무기와 서포트는 게임 중에 아이템으로서 출현하며, 캐릭터가 직접 획득해야 합니다. 캐릭터가 사용하는 기본무기는 구입을 통해 교체할 수 있습니다.

4.스테이지 & 열쇠
[사이버추격자]게임은 3개의 에피소드와 각 에피소드마다 5개의 서브스테이지로 제공합니다. 서브스테이지는 [헌트, 상자, 코인, 점프, 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에피소드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이전 에피소드를 공략해야 합니다. 서브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통해 획득한 열쇠는 플레이 종료 후에 보너스게임으로 다수의 보물상자 중에 소지한 열쇠갯수만큼 상자를 열어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보석 & 연료
게임 중에 획득한 보라색보석과 연료는 게임을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플레이 시작 전에 사용하며, 보석은 [빅마그넷, 더블코인, 더블데미지, 더 많은 생명, 무제한 점프]를 선택해서 1회사용하게 됩니다. 연료는 캐릭터의 제트팩 연료로서 에피소드 시작지점을 선택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점프 : W or ↑
슬라이딩 : S 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