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바이러스전쟁 * 바이러스워

by 악마게임 2014. 1. 25.
반응형

바이러스전쟁 * 바이러스게임 * 바이러스워 * 바이러스게임하기 * 감염게임 * 바이러스감염게임 * 세균전쟁게임

 
세포전쟁2
촉수전쟁2
젤리고
하이퍼패스


게임 제목 : 바이러스전쟁 (Virus War)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용량 : 1.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바이러스전쟁]게임은 자신의 바이러스를 컨트롤해서 주변에 있는 모든 세포의 유전자를 감염시켜 자신의 세포로 만들고, 적바이러스를 모두 제거해야 하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바이러스전쟁게임입니다.
 

 

1. 바이러스감염
[바이러스워]게임은 자신의 바이러스로 주변 세포를 감염시켜 힘들 키운뒤 적바이러스와 전쟁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바이러스를 클릭하고 주변의 세포로 드레그해서 바이러스를 이동시키고, 세포를 감염시켜 자신의 세포로 만들 수 있습니다. 감염된 세포에서는 자신의 바이러스가 생산되며, 최종적으로 적바이러스세포까지 모두 감염시키는 것이 실험목표입니다.

2. 실험실(Laboratory)
한번의 실험에서 승리하게 되면 한 개의 유전자(Gene)를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유전자는 실험실(Laboratory)에서 사용자의 바이러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속도, 방어, 재생산, 힘]의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전략에 맞게 바이러스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3. 21단계 & 세포유형
[바이러스워]게임은 21번의 실험(Experiment)으로 바이러스전쟁을 펼치게 됩니다. 각 실험다마다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세포들이 등장하며, 각 세포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녹색세포 : 기본적인 세포.
  ▣ 파란세포 : 2배의 힘의 능려을 가지는 세포.
  ▣ 빨간세포 : 2배의 속도 능력을 가지는 세포.
  ▣ 회색세포 : 2배의 방어 능력을 가지는 세포.
  ▣ 노란세포 : 2배의 재생산 능력을 가지는 세포.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