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젤리고 * 젤리전쟁게임

by 악마게임 2013. 6. 16.
반응형

젤리고 * 젤리고게임 * 젤리전쟁게임 * 젤리게임 * 플래시젤리게임 * 젤리게임하기 * 땅따먹기게임 * 땅따먹기게임하기

 
세포전쟁2
일본정복게임
촉수전쟁2
2차세계대전게임


게임 제목 : 젤리고 (Jellygo)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젤리고]게임은 세포전쟁과 유사한 방식의 땅따먹기식 전략게임으로, 푸른색 젤리왕국의 다양한 건물과 무기공격을 통해 붉은색의 적대왕국 젤리와 힘겨루기를 펼치는 재미있는 플래시전략게임입니다.
 

 

1. 젤리이동
[젤리고]게임은 푸른색 젤리를 생산 및 이동시켜서 화면에 보이는 붉은색의 젤리건물을 모두 점령해야 합니다. 푸른색 젤리건물을 클릭하고 붉은색 젤리 건물을 클릭하면 절반의 젤리가 이동합니다. 건물에 표시된 숫자는 젤리의 숫자이며, 더블클릭으로 이동시키면 모든 젤리를 이동시킵니다. 마우스 드레그를 통해 다수의 젤리건물을 선택하거나 스페이스바를 눌러 모든 푸른색의 젤리건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일정량의 젤리를 소모해서 젤리건물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5단계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대 젤리생산량과 젤리생산속도를 향상시킵니다.

3. 젤리생산
[젤리고]게임에서는 다양한 건물을 통해서 전략적으로 적대젤리를 공략해야 합니다. 제공되는 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우스 : 기본 건물로서 배럭, 포트, 랩으로 변형. 젤리생산 가능.
  ▣ 배럭 : 젤리생산, 5단계에 걸친 업그레이드 수행, 젤리생산 가능. 
  ▣ 포트 : 범위 안에 이동하는 적대젤리 공격, 젤리생산 불가능.
  ▣ 랩 : 3가지 무기업그레이드를 통해 적대 젤리를 공격, 젤리생산 가능.

4.무기공격
사용자는 랩(Lab:연구실)에서 3가지의 무기공격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적대 젤리를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무기공격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리즈 : 지정된 적대건물을 얼려 한번에 얼려버림.
  ▣ 캡쳐 : 지정된 적대 젤리건물을 점령하고 젤리를 자신의 것으로 만듬.
  ▣ 인펙트 : 지정된 적대건물을 감염시켜 젤리를 천천히 제거함.
 
 
 
기본조작 : 마우스
모두선택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