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도망치기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4.
반응형

도망치기게임 * 도망치는게임 * 도망치기게임하기 * 도망치는게임하기 * 피하기게임 * 키보드피하기 * 도망가기게임

 
애브덕션
총알천국
리그 오브 이블
불릿오딧세이


게임 제목 : 딥 스페이스 대쉬 (Deep Space Dash)
게임 타입 : 스킬, 피하기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딥스페이스대쉬]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60초동안 무수히 날라오는 터렛의 미사일과 적유닛을 피하고 생존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키보드피하기게임입니다.
 

 

1. 이동 & 대쉬
60초동안 미사일을 피해  캐릭터를 생존시키면 다음 레벨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대쉬(Dash)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쉬기술은 오른쪽 아래의 노란색게이지가 모두 충전됐을 때 사용가능합니다.

2. 파워업
[딥스페이스대쉬]피하기 게임에서는 4가지의 유용한 파워업 아이템이 출현합니다. 각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슬로우 타임 (Slow Time) : 일정시간동안 슬로우로 진행.
쇼 히트 에리어스 (Show Hit Areas) : 위험요소를 보여줌.
데스트로이 해저드 (Destroy Hazards) : 모든 위험요소 파괴.
리펄스 해저드 (Repulse Hazards) : 모든 위험요소 격퇴.

3. 헬멧 & 업그레이드
각 레벨마다 빨간색의 코어아이템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코어아이템을 획득해서 헬멧(Helmet)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8가지의 헬멧이 제공되며, 각 헬멧마다 다양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4. 레벨 & 뱃지
[딥스페이스대쉬]게임은 4단계의 난이도(쉬움, 보통, 어려움, 익스트림)로 진행되며, 각 난이도마다 5개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뱃지(Badge)미션이 제공되며, 뱃지미션을 수행을 통해 코어(Core)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대쉬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