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소시지피하기 * 악퉁워스트

by 악마게임 2014. 6. 1.
반응형

소시지피하기 * 악퉁워스트 * 소시지게임 * 소시지게임하기 * achtung wurst * 쏘시지게임 * 마우스피하기게임

 
덥보이
엑셀러레이터
터치더버블4
지옥의까마귀3


게임 제목 : 악퉁워스트 (Achtung Wurst)
게임 타입 : 스킬, 마우스
게임 용량 : 420Kb

게임 평점 : 3.90 out of 5 
게임 설명 : [악퉁워스트]게임은 벽에 대한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는 붉은색의 소시지를 컨트롤해서 주변의 고정되어 있는 벽이나 일정한 패턴과 속도로 움직이는 벽을 피하고  길을 만들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재미있는 소시지피하기게임입니다.
 

 

1. 소시지 컨트롤
[악퉁워스트]게임은 소시지를 소재로 한 독특한 플래시마우스피하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소시지를 이동시키고, 마우스휠을 상하로 움직여서 소시지의 방향을 바꿔줄 수 있습니다. 소시지는 회색벽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으며, 벽에 부딪히면 죽게 됩니다. 붉은색으로 된 벽은 소시지의 레이저공격으로 파괴하거나 크기를 축소시킬 수 있습니다. 마우스 왼클릭으로 소시지의 머리와 꼬리방향에서 레이저를 발사시킵니다.

2. 최고스코어(Top Score)
[악퉁워스트]게임은 소시지의 회전과 공격 그리고 순발력있고 정확한 움직임으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코어는 붉은색의 벽을 공격함으로써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놓여 있는 붉은색 벽을 최대한 많이 공격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을 재시작하게 되면 이전과 다른 장애물 구성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소시지 회전 : 마우스 휠
소시지 공격 :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