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키보드 피하기게임

by 악마게임 2014. 3. 28.
반응형

키보드피하기게임 * 피하기게임 * 키보드피하기게임 * 머쉬멜로우게임 * 식빵게임 * 토스트게임 * 똥피하기게임

 
스틱맨샘9
딥스페이스
DN8 Pulse
빅디퍼


게임 제목 : 슈퍼 머쉬멜로우 킹덤 (Super Marshmallow Kingdom)
게임 타입 : 피하기, 업그레이드, 스킬
게임 용량 : 9.26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 머쉬멜로우 킹덤]게임은 머쉬멜로우 왕국의 머핀을 몰래 먹은 토스트!! 화가난 머쉬멜로우들이 식빵을 공격하기 위해 하늘에서 쏟아져 내려오며, 토스트를 업그레이드시켜서 머쉬멜로우의 공격을 피해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키보드피하기게임입니다.
 

 

1. 머쉬멜로우 피하기
[슈퍼 머쉬멜로우 킹덤]게임은 토스트를 컨트롤해서 떨어지는 머쉬멜로우를 피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토스트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2인플레이를 제공하며, 2P의 경우 WASD로 조작하면 됩니다.

2. 상점(Shop)
머쉬멜로우 피하기를 통해 코인을 모아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슈퍼슬라이드, 슈퍼스피드, 슈퍼슈링키, 추가생명, 복제, 네스티 누크, 코인 가치 증가, 머니 마그넷, 럭키 덕]의 9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마다 최대 3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스코어
[슈퍼 머쉬멜로우 킹덤]게임은 웨이브방식으로 진행되며, 웨이브가 높아질수록 머쉬멜로우들의 공격이 더욱 거세집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로 토스트의 능력을 강화시키고, 능숙한 키보드컨트롤을 발휘해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네스티 누크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