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서먼더히어로

by 악마게임 2014. 2. 19.
반응형

서먼더히어로 * 영웅소환게임 * 영웅디펜스게임 * 재미있는디펜스게임 * summon the hero * 영웅디펜스 * 디펜스게임

 
인커젼2
킹덤러쉬 프론티어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
저주받은 보물2


게임 제목 : 서먼 더 히어로 (Summon The Hero)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14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서먼 더 히어로]게임은 3명의 영웅캐릭터와 4종류의 유닛& 마법스킬을 통해서 다양한 적유닛들의 이동을 디펜스해야 하는 전략디펜스게임으로,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깔끔한 그래픽!! 그리고 탄탄한 게임구성이 특징입니다.
 

 

1. 영웅(Hero)
[서먼 더 히어로즈]게임에서는 3종류의 영웅유닛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한명의 유닛을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해야 합니다. 각 영웅에 따라서 게임에서 사용하게 되는 3가지의 마법스킬이 다르며, 각 영웅별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리코(Rico) : 강력한 플레이어, 전략적 트릭의 마스터.
  ▣ 워리어(Warrior) : 기본적인 플레이어, 전투 스펠의 마스터.
  ▣ 몽크(Monk) : 기본적인 플레이어, 치명적인 스펠의 마스터.

2. 4종류의 유닛소환
[서먼 더 히어로즈]게임에서 사용자는 4종류의 유닛(워리어, 슈터, 위자드, 샤먼)을 소환해서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야 합니다. 녹색의 빌드지역을 클릭 후 원하는 유닛을 소환시켜 배치하면 됩니다. 각 유닛마다 공격방향과 공격범위가 다르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4종류의 유닛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워리어 : 근접공격, 높은 공격데미지, 느린 공격속도.
  ▣ 슈터 : 낮은 공격데미지, 빠른 공격속도.
  ▣ 위자드 : 보통데미지, 보통 공격속도.
  ▣ 샤먼 :  보통데미지, 보통 공격속도.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골드로 왕국의 곳곳에서 각 캐릭터별 업그레이드 & 스킬업그레이드 & 마법스킬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4단계의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 중에 마나를 소모해서 소환된 유닛을 다음단계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포지(Forge)에서는 모든 유닛의 공격력과 체력를 강화시키며, 마법의 타워(Tower of Magic)에서는 영웅이 가진 3종류의 마법스킬을 익히고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4. 우편(Mail Post)
[서먼 더 히어로]게임에서 미션은 우편(Mail Post)을 통해서 진행하게 됩니다. 우편을 클릭하면 골드(Gold)를 획득하기 위한 3종류의 미션들이 주어집니다. 사용자는 3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해서 더 많은 골드를 획득하고 빠르게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말모드(Normal Mode)를 완료하면 더 어려운 난이도의 하드코어모드(Hardcore Mode)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