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감자디펜스게임 * 포테이토 리벨리언

by 악마게임 2013. 12. 9.
반응형

감자디펜스게임 * 감자디펜스 * 포테이토반란 * 포테이토 리벨리언 * 감자게임 * 포테이토게임 * 감자막기게임

 
클릭디펜스
스팀펑크타워
몬스터디펜더
인섹토네이터


게임 제목 : 포테이토 리벨리언 (Potato Rebellion)
게임 타입 : 디펜스, 마우스
게임 용량 : 6.3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포테이토 리벨리언]게임은 감자를 소재로한 플래시게임으로, 반란을 일으키고 탈출을 시도하는 다양한 감자유닛을 빠르고 정확하게 박살내버려야 하는 중독성 강한 감자막기게임입니다.
 

 

1. 스매쉬 & 콤보
[포테이토 리벨리언]게임은 탈출을 시도하는 감자들을 모조리 박살내버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로 이동 중인 감자를 클릭해서 박살낼 수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개성넘치는 감자캐릭터들이 추가됩니다. 다양한 감자유닛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탈출을 막아내야 합니다.

감자유닛을 박살내면 콤보가 쌓이며, 게임화면 하단에 콤보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실수없이 최대한 콤보를 오랫동안 연결시켜서 더 많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템사용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tore)에서 다양한 파워업(Power Up)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아이템으로는 [폭탄(Q), 미친소(W), 얼음(E), 스파이크(R), 구조]의 5가지가 있으며, 게임 중에 마우스로 직접 선택하거나 단축키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3스테이지
[포테이토 리벨리언]게임은 3개의 테마장소[목장(Ranch), 할로윈(Halloween), 차히나타운(China town)]에서 포테이토의 반란을 막아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10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단계는 감자의 탈출막기 결과에 따라서 3개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빠르고 정확한 마우스컨트롤로 모든 미션을 공략하고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아이템사용 : Q,W, E,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