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총게임 * 에프터선셋

by 악마게임 2013. 11. 21.
반응형

좀비총게임 * 에프터선셋 * 좀비게임하기 * 좀비플래시게임 * 에프터선셋1 * 좀비게임추천 * 재미있는좀비게임 * 좀비게임

 
좀보버스터
좀보칼립스2
디씨젼2
익펙토네이터


게임 제목 : 에프터선셋 (After Sunset)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좀비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에프터선셋]게임은 주방장인 듯한 대머리아저씨 캐릭터의 식칼과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사방의 곳곳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시민들을 구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3D플래시좀비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에프터선셋]은 해가 지고 어둑컴컴해진 곳에서 스믈스믈 출현하는 좀비를 모두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플래시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X로 총공격, Z로 식칼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식칼공격은 근접한 좀비유닛을 공격하면서 밀치는 효과가 있습니다. 주인공캐릭터는 가장 근접한 좀비유닛을 우선공격하기 때문에 공격방향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2. 무기
캐릭터는 권총과 식칼을 기본무기로 사용합니다. 화면 곳곳에 놓여 있는 상자나 호박을 부수면 새로운 무기아이템이 떨어집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무기아이템을 획득해서 좀비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단, 제공된 무기아이템들은 일정 총알량만큼만 사용가능합니다.

3. 스코어
[에프터선셋]게임에서는 적좀비를 제거하거나 곳곳에 놓여 있는 사탕을 획득해서 스코어를 쌓을 수 있습니다. 떠돌아 다니는 시민을 구출(터치)하면 추가 점수를 획득합니다.

좀비에게 물린 시민들은 좀비로 변하지만 좀비들 주변에서 보라색병을 터트리면(Z) 연기를 맞은 좀비들이 인간으로 되돌아 옵니다.

또한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보이는 스코어 멀티플라이어(Score Multiflier)를 충전시키면 훨씬 더 높은 점수를 쌓을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슈팅 : X
식칼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