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좀비서바이벌 3D

by 악마게임 2013. 6. 25.
반응형


좀비서바이벌3D * 좀비 서바이벌 3d * 좀비게임 * 좀비생존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무서운좀비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박스헤드바운티헌터
비곤(Begone)
레드크루서블2
인섹토네이터


게임 제목 : 좀비서바이벌3D (Zombie Survival 3D)
게임 타입 : 액션, FPS, 슈팅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서바이벌3D]게임은 1인칭으로 진행되는 깔끔한 그래픽의 3D FPS슈액션게임으로, 사방에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공격하고 생존해야하는 스릴넘치는 플래시좀비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좀비서바이벌3D]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는 3D기반의 FPS 서바이벌 게임으로, 출현하는 모든 좀비를 제거하고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클릭)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클릭으로 조준을 하거나, SHift로 빠르게 달려갈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3개의 무기[권총, 수류탄, 소총]를 소지하고 있으며, 1~3번 숫자키로 교체해서 사용합니다.

2. 체력 & 탄약
사용자는 제한된 양의 탄약을 가지고 있고, 좀비의 공격으로 인해 체력이 모두 소진되면 게임오버가 됩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에 거리로 표시되는 해당 아이템이 있는 곳으로 가서 체력과 탄약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을 위해서는 일정시간이 필요하며, 체력의 경우 한 번에 2칸씩만 충전됩니다.

3. 포인트
[좀비서바이벌3D]게임은 좀비를 제거함으로서 포인트(Point)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가 획득한 포인트는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많은 좀비를 제거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조준 : 마우스 오른쪽
재장전 : R
달리기 : Shift
무기교체 : 1, 2, 3
무기줍기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