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중독성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12. 25.
반응형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쉬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던젤랏
월드워2
에놀라
레이드미션


게임 제목 : 던전오브콩 (Dungeon of Kong)
게임 타입 : 모험, 턴방식, RPG
게임 용량 : 4.2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던전오브콩]게임은 3명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로 환상적인 팀을 만들어서 던전을 탐험하는 던전RPG게임입니다. 턴방식으로 전투가 진행되며, 각 캐릭터의 스킬을 활용해서 던전에 있는 악의 무리를 제거하는 중독성 강한 모험게임입니다.
 

 

1. 파티생성
[던전오브콩]게임은 3명의 캐릭터로 팀을 만들어서 던전을 탐험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먼저 자신의 팀에 합류시킬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캐릭터는 전체 8명[짐, 에밀리, 그렉, 모조, 돔, 크리스탈, 널둑, 캐럿]이 제공됩니다. 각 캐릭터마다 한가지의 특성을 가지고 있기때문에 사용자는 캐릭터의 특성을 고려해서 최상의 팀을 구성하길 바랍니다.

2. 이동 & 전투
[던전오브콩]게임은 칸으로 된 던전맵을 이동하면서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마우스로 한칸씩 어두운 길을 밝히면서 이동합니다. 악마모양의 칸을 클릭하면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전투는 턴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각 캐릭터의 턴이 돌아오면 마우스로 이동가능범위 안에서 이동하고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투때마다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특수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스킬은 오른쪽 상태바에 표시됩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의 영웅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 코인과 문양이 새겨진 파란색 글리프(Glyph)를 모아야 합니다. 글리프는 다음 던전으로 이동할 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한 층의 던전을 완료하면 캐릭터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힐링포션구매 및 다양한 스킬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