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해상전투게임

by 악마게임 2013. 5. 4.
반응형

해상전투게임 * 해상전투게임하기 * 캐리비안제독 * 캐리비안제독게임 * 해적선게임 * 바다전정게임 * 배전쟁게임

 
끝없는전쟁6
세포전쟁2
지상보호자의 구름
배틀쉽


게임 제목 : 캐리비안 제독(Caribbean Admiral)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캐리비안제독]게임은 유령선(Ghost Ship)의 습격을 받은 후 복수를 하기위해 무역으로 돈을 벌어서 최고의 배를 구입하고, 다른 해적선들과 전략적인 해상전투를 벌이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해적게임입니다.
 

 

1. 무역(Trade)
사용자는 최고의 배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서 돈을 벌어야 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적 해적선과의 전투를 통해 돈을 획득하거나, 각 항구마다 다른 값의 상품을 구입하고 파는 무역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항구에 마우스커서를 올려 놓으면 각 상품의 매매에 따른 손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싼물건을 구입하고, 해당 물건을 비싸게 사들이는 항구로 이동해서 팔면 됩니다.

2. 이동 & 공격
해적선은 마우스로 이동가능범위를 클릭해서 이동시키며, 해상을 이동하거나 해상을 이동하는 다른 해적을 클릭하면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전투는 턴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해적선이 소유하고 있는 AP를 소모해서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공격할 폭탄과 공격부분을 선택 후 적 해적선을 클릭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3. 배구입 & 업그레이드
전투 및 무역을 통해 획득한 돈과 WP로 2개의 배를 추가로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12종류의 해적선이 제공되며, 각 해적선마다 선체(Hull), 화물(Cargo), 데미지(Demage)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4. 성취미션 & 업그레이드
[케리비안제독]게임에서는 50종류의 성취미션들이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성취미션을 수행해서 배를 강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별과 돈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별을 사용한 해적선 업그레이드로는 데미지, 액션포인트, 정확도, 선상, 화물의 5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상의 배를 구입하고 바다위의 천하무적 해적이 되어 유령선(Ghost Ship)복수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