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블레이드러쉬 * 잠입액션게임

by 악마게임 2013. 12. 3.
반응형

블레이드러쉬 * 블레이드 러쉬 * 잠입액션게임 * 암살게임 * 암살게임하기 * 잠입게임 * 잠입게임하기 * 암살하는게임

 
스텔스어쌔신
벡스2
똥누기게임
파자마보이


게임 제목 : 블레이드러쉬 (Blade Rush)
게임 타입 : 플랫폼, 스킬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레이드러쉬]게임은 단순한 픽셀로 만들어진 플랫폼게임으로, 닌자캐릭터의 민첩한 움직임과 범위 안에 있는 가드(Guard)가 눈치채지 못하게 공격하는 빠른 암살기술을 사용해서 모든 가드를 제거하고 탈출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암살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블레이드러쉬]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가드를 제거하고 목표지점으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or ←↑→)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및 점프할 수 있습니다.

닌자캐릭터의 주변에 녹색원이 표시되며, 녹색원은 공격가능범위를 뜻합니다. 녹색원 안에 적가드가 있을 경우, K를 눌러서 빠를 암살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암살공격은 적가드가 공격하기 전에 전광석화와 같이 빠르게 잡아채서 칼로 암살하는 스타일리쉬한 공격기술입니다.

2. 20단계
[블레이드러쉬]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다양한 장애물들이 닌자의 이동과 암살을 방해할 것입니다. 또한, 12개의 성취미션(Achievement)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20단계의 미션과 성취미션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or ←↑→
암살 :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