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파자마게임 * 파자마보이

by 악마게임 2013. 11. 27.
반응형

파자마게임 * 파자마보이 * 파자마보이 스노우 어드벤처 * 키보드 컨트롤게임 * 키보드조작게임 * 컨트롤게임 *키보드게임

 
스컬페이스
미니대쉬
페이
사이버추격자


게임 제목 : 파자마보이 - 스노우 어드벤처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스킬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파자마보이 - 스노우 어드벤처]게임은 눈을 좋아하고 눈으로 노는걸 좋아하는 파자마보이!! 하지만 몸이 아프면서 부모님은 그를 밖으로 나가지 못하도록 문을 잠궈버립니다. 파자마보이는 잠겨진 문밖으로 나가기 위해 위험가득한 장애물을 피해 열쇠를 찾아 스노우모험을 펼치는 키보드 컨트롤게임입니다.
 

 

1. 열쇠 - 문열기
[파자마보이 - 스노우 어드벤처]게임은 파자마입은 귀여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함정을 피해 열쇠를 획득하고 문 밖으로 탈출하는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 좌우이동(←→), 점프(↑ or Space), 슬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파자마보이는 절벽에 붙어서 천천히 내려오거나 절벽에서 다시 점프함으로써 절벽을 올라갈 수 있습니다.

2. 25단계 & 별()
[파자마보이-스노우 어드벤처]게임은 25단계의 흥미진진한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장애물 및 스노우모험에 어울리는 게임환경(바람, 미끄러지는 바닥, 부서지는 얼음바닥 등)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클리어타임이 카운트되며, 클리어타임에 따라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단계에서 3개의 별을 받아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좌우이동 : ←→
슬라이딩 : ↓
점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