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명상게임 * 코안

by 악마게임 2014. 3. 19.
반응형

명상게임 * 점프게임 * 명상하는게임 * 재미있는점프게임 * 독특한게임 * 플랫폼게임 * 이상한게임 * 생각하는게임

 
디노쉬프트2
고트가디언
레벨에디터2
파자마보이


게임 제목 : 코안 (Koan)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18.7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코안]게임은 명상과 깨우침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바탕으로 제작된 플랫폼게임으로, 캐릭터가 깨우침을 얻기 위해 명상을 통해서 앞에 놓여 있는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목표지점까지 도달해야 하는 서정적인 영상과 사운드가 특징인 플랫폼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코안]게임은 젊은 청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목표지점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S or 아래방향키(↓)를 누르면 자리에 앉아 명상을 하게 됩니다.

2. 명상
캐릭터는 명상을 통해서 앞으로 나아갈 수 없는 고난과 역경에 대해 극복할 수 있습니다. 명상을 하기에 앞서 검은색의 에너지고리를 획득해야 합니다. 검은색의 에너지고리는 명상 상태에서 사각형의 플랫폼을 만들 수 있는 역활을 합니다. 에너지고리를 획득하고 명상을 시작하면 마우스커서에 사각형의 플랫폼이 형성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위치에 플랫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명상을 끝내고 플랫폼을 이용해서 이동하면 됩니다. 단, 명상이 끝난 직후부터 일정시간이 지나면 플랫폼은 다시 에너지고리가 되어 바닥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캐릭터는 일정높이 이상에서 바닥으로 떨어지면 사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명상을 통해서 뛰어내릴 수 있는 한계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명상했을 때 아랫쪽에 표시되는 붉은색 선이 캐릭터가 뛰어내릴 수 있는 최대높이입니다. 또한, 명상의 상태에서는 이동할 수 있는 모든 장소를 마우스드레그로 둘러볼 수 있습니다.
 
 
 
이동 : WAD or ←↑→
명상 : S or ↓
플랫폼 설치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