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여우닌자 * 퍼티브다오

by 악마게임 2013. 11. 18.
반응형

여우닌자 * 여우닌자게임 * 닌자여우게임 * 퍼티브다오 * 은밀한다오 * 닌자게임하기 * 여우사무라이 * 닌자게임

 
레이저맨
아이언레이디즈
스카이워드 닌자
버티컬 드롭 히어로즈


게임 제목 : 퍼티브다오 (Furtive Dao)
게임 타입 : 퍼즐, 액션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퍼티브다오]게임은 붉은색의 여우자캐릭터는 무너져가는 집을 수리하기 위해 악당들의 소굴로 숨어들어서 돈을 빼앗고 집을 새롭게 수리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닌자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돈다발
[퍼티브 다오]게임은 화면에 출현하는 모든 적캐릭터를 제거하고 돈을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닌자여우인 다오(DAO)를 직선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하는 경로에 적유닛이 있으면 칼로 적을 베고 이동할 것입니다.

각 단계를 완료하면 최대 5개의 돈뭉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5개의 돈뭉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레벨마다 제한된 클릭횟수, 모든 코인획득, 모든 적유닛제거를 수행해야 합니다.

2. 집수리하기
미션을 통해 획득한 돈뭉치를 모아서 엉망진창이 된 집을 수리해야 합니다. 미션선택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사진을 클릭하면 집이 나타납니다. 사용자는 느낌표(!)로 표시된 곳을 클릭해서 수리할 수 있습니다.

3. 여우구출하기
집수리를 위한 30단계의 미션을 공략하면, 납치된 여우를 구출하는 6개의 보너스 미션이 진행됩니다. 게임방법은 같으며, 사용자는 닌자여우 다오(Dao)를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이동시켜서 묶여 있는 어린여우들을 구출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