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보스사냥게임 * 에픽보스 파이터

by 악마게임 2014. 3. 6.
반응형

보스사냥게임 * 보스잡기게임 * 에픽보스파이터 * 에픽 보스 파이터 * 괴물잡기게임 * 슈팅게임추천 * 슈팅플래시게임

 

보스101
비치블리츠
포켓닌자
보스슬레이어


게임 제목 : 에픽보스 파이터 (Epic Boss Fighter)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용량 : 6.2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에픽 보스 파이터]게임은 지구를 점령하기 위해 나타난 거대한 에픽보스!! 그들을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우리들의 영웅인 블래스트(Blast)입니다. 영웅 블래스트를 컨트롤해서 거대한 에픽보스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보스잡기 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쉴드
[에픽보스파이터]게임은 우리의 영웅캐릭터인 블래스트(Blast)를 컨트롤해서 거대한 보스를 모두 잡아야 합니다. 마우스로 캐릭터를 움직이며, 블래스트는 전방을 향해 자동공격합니다. 에너지쉴드(Energy Shield)를 구입했을 경우 마우스클릭으로 에너지쉴드를 사용해서 적유닛의 공격을 일정시간동안 방어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코인을 모아서 다양한 업그레이드 및 구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총알 갯수, 데미지, 공격속도, 생명, 이동속도, 코인마그넷)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쉴드, 로봇수트, 동맹드로이드 구입 & 데미지업그레이드, 치료팩]을 구입해서 에픽보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

3. 에픽보스
[에픽보스파이터]게임은 전체 10종류의 거대하고 개성넘치는 에픽보스들이 출현하며, 모든 보스를 논스톱으로 제거했을 경우 게임을 공략하게 됩니다. 각 보스마다 다양한 공격패턴과 특성을 가지므로, 사용자는 보스의 공격특성을 먼저 파악하면 더욱 쉽게 보스를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빠른 업그레이드와 함께 숙련된 마우스 스킬을 통해서 최소의 도전으로 게임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이동 : 마우스
쉴드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