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잇는 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20.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잇는 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미잇는게임 * 세상에서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밌는게임

 
디펜스 오브 더 포탈
좀보칼립스2
좀비 에잇 마이 마러랜드
메스메이헴


게임 제목 : 데드램페이지 (Dead Rampage)
게임 타입 : 슈팅,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램페이지]게임은 '좀보칼립스' 혹은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차량으로 이동 중에 미사일의 폭발로 인해 차량의 고장으로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이 된 주인공캐릭터. 다양한 좀비유닛들이 득실되는 곳에서 생존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해야 하는 재미있는 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수리
[데드램페이지]게임은 웨이브(Wave)방식으로 진행되며, 주인공캐릭터로 출현하는 적좀비유닛을 제거하고, 고장난 신호등을 고쳐 구조요청을 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WAD로 좌우이동 & 점프하고, 마우스커서로 적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고장난 신호등 앞에서 S를 누르면 아주 조금씩 신호등을 수리하게 됩니다. 

2. 상점(Shop)
고장난 차량의 왼편에는 녹색불빛의 캡슐같은 상점(Shop)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16종류에 이르는 무기와 구급상자를 제공합니다.

3. 업그레이드
게임화면 왼쪽하단의 파란색게이지는 캐릭터의 경험치게이지입니다. 적좀비를 죽이고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하면 한개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합니다. 사용자는 스킬포인트로 차량 왼쪽에서 파랗게 빛나는 업그레이드캡슐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왼편부터 [최대생명 증가, 생명회복 증가, 정확도 증가, 재장전속도 증가, 골드획득량 증가, 경험치 획득량 증가, 달리가 속도 증가, 수리능력 증가]의 8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항목마다 3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동 : A, D
점프 : W, Space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무기교체 : 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