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좀보칼립스2

by 악마게임 2013. 10. 11.
반응형

좀보칼립스2 * 좀보칼립스2게임하기 * 좀보칼립스 *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서바이벌게임 * 좀비총게임 * 재밌는좀비게임

 
좀보칼립스1
데킬라좀비2
검사게임
메스메이헴


게임 제목 : 좀보칼립스2 (Zombocalyps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보칼립스]게임은 중독성 강력한 '좀보칼립스1'편에 이어 더욱 부드럽고 업그레이드된 게임그래픽과 탄탄해진 게임구성으로 돌아온 좀비슈팅게임입니다. 주인공캐릭터로 공급되는 다양한 무기를 획득해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최후까지 생존해야 하는 서바이벌 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무기상자
[좀보칼립스2]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들을 제거하고 최종적으로 생존해야 하는 플래시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무기공격을 합니다. 캐릭터는 기본무기로 칼을 사용하며, 공중에서 떨어지는 무기상자를 ↓로 획득하면 해당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랭크(Rank)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경험치를 통해서 캐릭터의 랭크(Rank) 업을 하게됩니다. 캐릭터는 랭크업을 통해서 잠겨져 있는 무기와 킬콤보들이 하나씩 언락되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3. 무기고(Armory)
[좀보칼립스2]의 무기고(Armory)에서는 전체 20종류의 무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무기는 게임을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3단계에 걸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4. 킬콤보(Kill Combo)
좀비를 일정량의 킬콤보를 달성하면서 제거했을 경우에는 킬콤보(Kill Combo)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킬콤보는 25킬(4종류), 50킬(4종류), 100킬(6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킬콤보 탭에서 게임에서 사용할 킬콤보를 각각 장착해줘야 합니다.

5. 특전(Perk)
일정 랭크까지 진급하게 되면 특전(Perk)탭이 활성화됩니다. 사용자는 특전탭에서 원하는 특전을 최대 3가진 선택해서 장착시켜줄 수 있습니다. 특전을 통해서 더욱 효과적으로 좀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6. 캐릭터
서바이벌과 동시에 진행되는 성취미션(Achievement)를 수행해서 캐릭터의 새로운 의상을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10가지의 캐릭터의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의상으로 교체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7. 스테이지
[좀보칼립스2]게임에서는 3곳의 지역에서 좀비서바이벌을 진행하게 됩니다. 잠겨져 있는 지역을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제한된 량의 좀비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동 : ←→ or AD 
공격 : Space
획득 : ↓ or S
킬콤보 : ↑ or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