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포탈지키기게임 * 포탈디펜스게임

by 악마게임 2014. 3. 24.
반응형

포탈지키기게임 * 포탈디펜스게임 * 포탈게임 * 1인용총게임 * 총쏘기게임 * 총쏘는게임 * 총게임하기 * 재밌는총게임

 
좀비 인 스페이스
데드엔드
서먼더히어로
로모UFO


게임 제목 : 디펜스 오브 더 포탈 (Defence of the Portal)
게임 타입 : 슈팅, 디펜스
게임 용량 : 4.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디펜스 오브 더 포탈]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포메이션에서 접근해오는 각종 몬스터들을 공격하고 포탈을 무사히 지켜야 하는 포탈지키기 디펜스게임입니다.
 

 

1. 포탈지키기
[디펜스 오브 더 포탈]게임은 캐릭터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보라색의 포탈을 지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로 이동 & 점프 & 더블점프하고, 마우스커서로 적 몬스터를 겨냥해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유닛을 제거하면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주황색의 분노게이지가 충전됩니다. 사용자는 점프(W)중에 S키를 눌러서 슈퍼파워를 사용하거나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폭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적몬스터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15종류의 다이나믹한 무기들이 출현합니다. 업그레이드는 [생명, 분노레벨, 포탈에너지]의 3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5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3. 30단계 & 서바이벌
[디펜스 오브 더 포탈]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는 새로운 지형과 플랫폼환경에서 2개의 웨이브로 나눠져 진행됩니다. 30단계의 디펜스에 성공하면, 서바이벌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동 : A, D
점프 : W
공격 : 마우스
폭탄 : Space
재장전 : R
슈퍼파워 : W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