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자르기게임 * 여미너츠2

by 악마게임 2013. 10. 3.
반응형

자르기게임 * 자르기게임하기 * 여미너츠2 * 여미너츠2게임하기 * 중독성강한플래시게임 * 도토리먹기게임 * 도토리게임

 

여미너츠1
휴먼춉
레이저캐논3
강도보브2


게임 제목 : 여미너츠2 (Yummy Nuts2)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두뇌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여미너츠2]게임은 '여미너츠1'편과  마찬가지로 수컷다람쥐가 다양한 도구와 장치를 활용해서 주변에 흩어져 있는 도토리를 모으고, 여자친구인 암컷다람쥐를 만나러 가야 하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여자친구만나기
[여미너츠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도토리의 획득과는 상관없이 여자친구인 암컷다람쥐는 만나러 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오직 마우스를 통해서 게임을 진행하며, 마우스로 밧줄을 자르기, 풍선을 터트리기, 돼지바람불기 등의 다양한 장치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2. 48미션 & 도토리
[여미너츠2]게임은 48단계의 많은 량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계는 3계의 테마로 분류되며, 각 테마마다 16단계씩 나눠져 있습니다. 잠겨진 레벨은 이전레벨을 완료해야 언락될 것입니다. 2편에서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장치의 용도와 사용타이밍을 잘 파악해서 미션을 진행하면 됩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3계의 황금색 도토리가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도토리를 모은 갯수만큼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모든 레벨에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