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시간때우기좋은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16.
반응형

시간때우기좋은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플래시게임 * 시간잘가는게임 * 간단한플래시게임

 
스왑스터
몬스터랜드3
균형잡기
굿대디


게임 제목 : 웨얼 이즈 마이 비어드? (Where is my beard?)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7.8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웨얼 이즈 마이 비어드]게임은 다양한 모양의 도형을 곳곳에 위치시키 후 수염달린 도형을 접촉시켜서 모든 도형에 수염을 만들어줘야 하는 머리쓰는 도형퍼즐게임입니다.
 

 

1. 수염만들기
[웨얼 이즈 마이 비어드?]게임은 수염이 있는 도형으로 화면에 보이는 모든 도형에 수염을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수염달린 도형의 접촉으로 다른 도형에 수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모든 도형을 사용해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우스로 도형을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곳에 올려놓고, 회전버튼을 클릭해서 도형의 방향을 회전시켜 바꿀 수 있습니다. 모든 도형을 올려 놓았다면 재생(▶)버튼을 눌러서 중력에 의한 도형의 이동을 진행합니다.

2. 20단계 & 공략동영상
[웨얼 이즈 마이 비어드?]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특성을 가지는 도형들의 출현으로 유저들의 두뇌를 더욱 자극할 것입니다. 게임공략에 어려움이 있는 유저들은 아래 공략동영상을 참고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웨얼 이즈 마이 비어드? 공략동영상
 
 
 
기본조작 : 마우스
 
 

 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