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시간때우기게임 * 몬스터랜드3

by 악마게임 2013. 6. 4.
반응형

시간때우기게임 * 몬스터랜드3 * 시간때우기 게임 *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 * 몬스터랜드3 주니어 리턴즈 * 심심풀이게임

 
몬스터랜드1
몬스터랜드2
멜랑꼴리아
레드스타폴


게임 제목 : 몬스터랜드3 주니어 리턴즈(Monsterland 3 Junior Returns)
게임 타입 : 퍼즐, 물리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몬스터랜드3 주니어 리턴즈]게임은 몬스터랜드 시리즈의 3번째 편으로서, 전작과 마찬가지로 몬스터랜드의 다양한 몬스터도형을 통해서 주니어(빨간색 정사각형)몬스터가 시니어(빨간색 직사각형)몬스터를 깨울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재미있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입니다.
 

 

1. 시니어깨우기
[몬스터랜드3 주니어리턴즈]게임은 주니어(붉은색 정사각형 도형)몬스터가 시니어(붉은색 직사각형 도형)몬스터의 위에 착지해서 잠에서 깨우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주변에 놓여있는 다양한 모양과 크기 및 개성넘치는 특성을 가지는 도형들을 통해서 주니어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터지지 않는 아이스도형을 제외한 모든 도형은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팝시켜 터트거나, 움직이는 엘리베이터(Elevator)를 클릭해서 이동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물리적 영향 및 주변의 도형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주니어를 이동시키길 바랍니다.

2. 36단계 & 스코어
[몬스터랜드3 주니어리턴즈]게임에서는 기본레벨 28단계 & 보너스레벨 8단계를 포함해서 전체 36단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너스레벨은 잠겨져 있으며, 각 단계마다 정해진 최소의 팝(Pop)으로 미션클리어시 획득하는 별을 모아서 언락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본 게임은 레벨클리어시 획득하는 점수(클리어 스코어 + 타임보너스)가 누적합산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최소의 팝(Pop)과 빠른 클릭어타임을 통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