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자전거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26.
반응형

자전거게임 * 자전거게임하기 * 플래시자전거게임 * 싸이클게임 * 산악자전거게임 * 1인용자전거게임 * 플래시자전거게임

 
싸이클로메니악스 에픽
점프 오버 데인저
스파이크 텐드 투 킬유2
크레이트런


게임 제목 : 아이씨클 (Icycle)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게임 용량 : 2.4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아이씨클]게임은 온 세상에 얼음으로 뒤덮여 있는 빙하시대에서 벌거벗은 캐릭터로 자전거를 타면서 신비로운 비누방물을 쫓아 위험천만한 모험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자전거게임입니다.
 

 

1. 자전거타기
[아이씨클]게임은 벌거벗은 원시인캐릭터로 자전거를 타면서 모험을 즐기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사용해서 스피드(←→)를 조절하고, 점프(↑ or 스페이스바)하며, 공중에 떠올랐을 때는 아래방향키(↓)를 눌러서 더 빨리 낙하시킬 수 있습니다. 단, 자전거는 뒤로 갈 수 없으며, 오직 전진만 하게 됩니다.

2. 8장소 & 랭킹
[아이씨클]게임은 얼음으로 뒤덮여 있는 8곳의 장소를 배경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곳곳에 놓여 있는 신비로운 비누방울을 획득하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해 모험을 즐기면 됩니다. 게임을 공략하면 사용자가 획득한 [비누방울 갯수, 데스 수, 클리어 시간]을 바탕으로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데스(Death)로 비누방울을 빠짐없이 모두 획득하면서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게임을 공략해서 상위랭킹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피드 : ←→
점프 : ↑ or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