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고트가디언 * 염소수호자

by 악마게임 2014. 2. 21.
반응형

고트가디언 * 염소수호자 * 염소구하기게임 * 염소게임하기 * 1인용모험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 모험플래시게임 

 
바운스볼 pc버전
포레버스티브
슈퍼모험친구들
블림


게임 제목 : 고트가디언 (Goat Guardian)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고트가디언]게임은 산이 부져진다는 의미에서 지어진 '크럼블링 마운틴 템플(The Crumbling Mountain Temple)'에서 주인공캐릭터인 스티븐(Steven)로 그의 애원양(Pet Goat)인 스티븐주니어(Steven Jr)를 구해야 하는 재미있고 중독성 강한 양구하기 플랫폼게임입니다.
 

 

1. 황금사과 & 스티븐주니어
[고트가디언]게임은 스티븐을 컨트롤해서 건너편에 잠들어 있는 스티븐주니어를 깨우고 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스티븐주니어를 깨우기 위해서는 황금사과(Golden Apple)를 먹여야 합니다. 사용자는 화면에 보이는  황금사과 플랫폼을 모두 밟아서 황금사과를 만들어야 합니다. 만들어진 황금사과를 획득해서 스티븐주니어에게 먹이면 미션을 클리어합니다.

2. 스티븐 & 풍뎅이
사용자는 스티븐캐릭터로 부서지는 바닥을 밟으며 험난한 모험을 진행하게 됩니다. 방향키로 좌우이동(←→)과 점프(↑)합니다. 레벨5단계부터 출현하는 풍뎅이아이템을 획득하면 더블점프와 스피드부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풍뎅이 아이템은 시간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파워입니다.

3. 28단계 & 클리어등급 & 스코어
[고트가디언]게임은 전체 28단계의 다이나믹한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붉은색 보석, 보라색 보석, 달걀]이 곳곳에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3가지를 모두 획득해서 클리어등급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미션을 시작하면 200스코어에서 1점씩 카운트다운됩니다. 최대한 빠르게 미션을 수행해서 자신의 전체점수를 높여 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