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식민지디펜스1 * 콜로니 디펜더스1

by 악마게임 2014. 3. 25.
반응형

식민지디펜스1 * 식민지디펜스 * 콜로니 디펜더스1 * 콜로니디펜더스1 * 터렛디펜스 * 벙커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

 
더 키퍼 오브 4엘리먼츠
좀비월드
스토미캐슬
익스펜더블2 TD


게임 제목 : 콜로니 디펜더스1 (Colony Defenders)
게임 타입 : 
타워, 디펜스
게임 용량 : 9.1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콜로니디펜더스1]게임은 자원을 생산해서 다양한 유닛 & 터렛 & 공중지원공격을 통해서 끊임없이 출현하는 적유닛들을 제거하고 커맨드센터를 지켜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건물건설
[콜로니디펜더스1]게임은 접근하는 적유닛들로부터 커맨드센터를 지키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커맨드센터를 클릭하고 4종류의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건물은 [배럭, 팩토리, 에어커맨드, 광산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배럭(Barracks)
건설된 배럭에서는 유닛을 생산하는 건물입니다. 4종류의 유닛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유닛을 선택 후 원하는 장소에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유닛은 벙커에 들어가며, 하나의 벙커에 최대 4명의 유닛이 들어갑니다. 사용자는 벙커 속에 있는 각 유닛을 선택해서 업그레이드(데미지, 연사속도, 공격범위)시킬 수 있습니다.

3. 팩토리(Factory)
팩토리는 8종류의 터렛을 건설할 수 있도록 해주는 가장 중요한 건물입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터렛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설치된 터렛은 [데미지, 연사속도, 공격범위]의 3가지 항목을 업그레이드시켜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4. 에어커맨드(Air Command)
에어커맨드는 4종류의 공중지원공격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건물입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공격을 선택 후 특정 장소를 클릭해서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공중지원공격을 사용하면 일정시간 쿨타임이 적용되어 재사용이 제한됩니다.

5. 광산시설(Mining Facility)
광산시설은 자동적으로 자원을 생산시켜 주는 매우 중요한 건물입니다. 광산시설에서는 $100씩 일정속도로 자동생산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