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플래시전쟁게임 * 스토미캐슬

by 악마게임 2013. 4. 29.
반응형

플래시전쟁게임 * 스토미캐슬 * 전쟁플래시게임 * 플래시전쟁게임추천 * 전략플래시게임 * 전쟁게임 * 재미있는전쟁게임

 

더 라스트 쉘터
전쟁시대2
스틱워1
좀비엠파이어


게임 제목 : 스토미캐슬 (Stormy Castle)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토미캐슬]게임은 다양한 건물을 건설하고 유닛을 생산해서 상대진영의 적군들 혹은 보스급 유닛과 전투를 벌이는 재미있느 중독성 강한 전략형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건설 & 공격
성 안쪽에는 두 부류의 건물을 건설할 수 있으며, 오펜시브건물(Offensive Building), 서포트건물(Support Building)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오펜시브건물(Offensive Buildings)
오펜시브건물은 공격유닛을 생산할 수 있는 건물로 4종류가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배럭(Barrack) - 스워드맨 
  ▣ 아쳐레인지(Archer Range) - 아쳐 
  ▣ 시즈워크샵(Seige Workshop) - 발리스타 
  ▣ 위자드타워(Wizard Tower) - 마법사

⊙서포트건물(Support Buildings)
서포트건물로는 유닛및 타워업그레이드를 수행하는 건물고 4종류가 있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 블랙스미스(Blacksmith) - 스워드맨 & 아쳐업그레이드
  ▣ 라이브러리(Library) - 마법사업그레이드
  ▣ 타운홀(Town Hall) - 유닛생산속도, 업그레이드속도,  광물획득, Hp
  ▣ 터렛 인첸서(Turret Enchancer) - 터렛업그레이드

사용자는 건설지역을 클릭하고 원하는 건물을 건설해서 유닛을 생산하거나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생산되는 유닛은 적진영으로 이동하면서 근접한 적유닛을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2. 터렛(Turret)
사용자는 아군 성문에 있는 타워에 공격터렛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타워를 클릭하고 원하는 터렛을 선택해서 건설해주면 됩니다. 터렛은 아쳐터렛(Archer Turret),  매직터렛(Magic Turret), 시즈(Seige Turret)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직터렛과 시즈터렛은 서포트건물의 터렛인첸서(Turret Enchancer)를 건설하면 언락되어 건설할 수 있습니다.

3. 스킬(Skill)
[스토미캐슬]게임에서 사용자는 두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메테오(Meteo)와 텔레포트(Teleport)가 있으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메테오(Meteo) : 특정 지역안에 있는 적유닛에게 운석을 떨어뜨림.
  ▣ 텔레포트(Teleport) : 아군진영 입구에서 클릭지역으로 텔레포트됨.

4. 상점(Shop)
사용자는 미션수행을 통해서 획득한 코인(Coin)으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은 매직(Magic), 캐슬(Castle), 유닛(Units)의 3가지 탭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게임 진행을 통해 언락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시켜주면 됩니다.

5. 미션 & 난이도
[스토미캐슬]에서는 현재 2가지 게임모드(보통모드, 보스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보스모드는 보통모드를 클리어했을 경우 언락되어 즐길 수 있는 모드로서, 일정시간이 지나면 적진영에서 막강한 보스급캐릭터가 출현하는 난이도높은 게임모드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