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몰드제로

by 악마게임 2013. 7. 26.
반응형

몰드제로 * 재밌는디펜스게임 * 플래쉬디펜스게임 * 디펜스플래쉬게임 * 디펜스게임하기 * 디펜스게임 추천 * 타워디펜스

 
거인과난쟁이 TD
인커젼2
고양이신 vs 태양왕2
테이크오버


게임 제목 : 몰드제로 (Mauled Zero)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몰드제로]게임은 4가지 속성의 타워를 건설하고, 영웅소환 및 스킬을 활용해서 진군하는 적유닛을 막아야하는 재미있는 타워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몰드제로]게임은 몰려오는 적유닛이 길의 끝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막아야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이동경로 곳곳에 표시된 빌드영역을 마우스로 클릭해서 4가지 속성을 가진 타워(불, 번개, 얼음, 독)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건설된 타워는 범위 내에 있는 적유닛을 자동공격하며, 타워를 각각 클릭해서 업그레이드(데미지, 쿨다운)시켜줄 수 있습니다.

2. 영웅 & 메테오
사용자는 2가지 스킬(영웅소환, 메테오소나기)을 사용해서 무지막지하게 진군하는 적유닛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각 스킬을 클릭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각 스킬은 일정 시간이 지나야 재장전될 것입니다.

3. 업그레이드
미션수행을 통해서 획득한 업그레이드 포인트로 타워, 영웅, 메테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 타워 및 스킬(영웅소환, 메테오소나기)는 5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게 됩니다.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적유닛의 내성에 대해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미션을 수행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