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

by 악마게임 2014. 3. 8.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밌는 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밌는게임 * 가장재밌는게임 * 페인트게임 * 페인트오버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고트가디언
판데살보이
플립 앤드 고
쿠쉬


게임 제목 : 페인트오버 (Paint Over)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플랫폼
게임 용량 : 9K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페인트오버]게임은 특정 색깔의 페인트로 칠해져 있는 사각형캐릭터와 밟으면 색깔이 변하는 플랫폼바닥의 특징을 통해서 출구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퍼즐형 플랫폼플래시게임입니다.
 

 

1. 열쇠 & 출구
[페인트오버]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출구는 잠겨져 있으며, 먼저 열쇠를 획득한 후 출구로 이동시켜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점프는 키를 누르는 길이에 따라서 숏 점프 & 롱 점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페인트 & 공략동영상
[페인트오버]게임은 캐릭터가 이동하면서 밟은 플랫폼바닥은 캐릭터의 페인트색상으로 교체되는 특징을 가집니다. 캐릭터는 자신의 색깔과 같은 플랫폼바닥을 밟으면 미끄러져 바닥으로 아래로 떨어집니다. 캐릭터의 페인트색깔을 바꾸주는 색깔 양동이(Bucket)와 캐릭터가 밟아서 변해진 플랫폼바닥을 다시 원상태로 바꿔주는 트위스터가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캐릭터의 이동경로를 먼저 파악한 뒤 캐릭터가 무사히 열쇠를 획득하고 출구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게임공략에 어려움이 있는 사용자들은 아래 공략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페인트오버 공략동영상◀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