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퍼즐모험게임 * 판데살보이

by 악마게임 2014. 2. 6.
반응형

퍼즐모험게임 * 모험퍼즐게임 * 모험게임하기 * 플래시모험게임 * 재밌는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레벨에디터2
포즈어헤드
자석고양이
트윈고


게임 제목 : 판데살보이 (Pandesal Boy)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7.6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판데살보이]게임은 판데살 빵없이는 한끼 식사도 할 수 없는 주인공 판데살이 판데살빵을 획득하기 위해 다양한 특성의 플랫폼을 마우스로 컨트롤하면서 모험하는 퍼즐형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빵먹고 집으로!!
[판데살보이]게임은 캐릭터를 움직여서 화면에 놓여 있는 판데살빵을 획득하고 집으로 복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D or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습니다.

2. 플랫폼 조작
본 게임에서는 마우스를 사용해서 각종 특성의 플랫폼을 회전시켜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회전가능한 플랫폼을 클릭(시계방향 회전)하거나 (S or↓)+클릭(시계반대방향 회전)으로 플랫폼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용암플랫폼과 아이스플랫폼이 만나면 굳어진 길을 만들게 됩니다.

3. 28단계 & 메달
[판데살보이]게임은 전체 28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게임옵션들이 적용되어 지루할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각 레벨은 클리어타임에 따라서 금은동메달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게 레벨을 클리어해서 모두 금메달을 장식해보길 바랍니다.
 
 
 
캐릭터 : WAD or ←↑→
플랙폼 : 클릭 (or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