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포켓닌자

by 악마게임 2013. 11. 22.
반응형

포켓닌자 * 포켓닌자게임 * 포켓 닌자 * 닌자게임하기 * 플래시닌자게임 * 재미있는닌자게임 * 닌자플래시게임 * 닌자하기

 
펭귄오버로즈
시저스아레나
몬스터크래프트
슈퍼덕펀치


게임 제목 : 포켓닌자 (Pocket Ninja)
게임 타입 : 전략, 액션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포켓닌자]게임은 포켓닌자, 바이킹, 로마군, 해적의 네종족의 힘겨루기 전투게임으로 사용자는 포켓닌자의 합체와 분리를 통해 유닛을 빠른 전환과 마법스킬을 사용해서 상대 종족을 격파해야 하는 새로운 방식의 전략게임입니다.
 

 

1. 합체 & 분리
[포켓닌자]게임은 사각형의 전투공간에서 붉은색의 포켓닌자로 상대종족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하는 전략게임입니다. 사용자는 포켓닌자를 원하는 갯수만큼 드래그해서 합체시킬 수 있으며, 새로운 닌자로 변신됩니다. 변신된 새로운 닌자를 클릭하면 전단계의 닌자들이 표시되며, 원하는 닌자를 선택해서 분리시킬 수 있습니다. 전체 7종류의 특색있는 포켓닌자가 출현하며, 사용자는 상대종족의 유닛특성을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닌자를 변신시켜 싸움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 스킬사용
[포켓닌자]게임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마법스킬이 제공됩니다. 스킬은 [프리즈, 메테오, 힐링, 스피드어택]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4번 숫자키로 스킬을 빠르게 선택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상대유닛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각 포켓닌자의 공격업그레이드, 팀동료를 위한 공격스킬 10단계, 4가지 스킬업그레이드 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30미션
[포켓닌자]게임은 포켓닌자 vs [바이킹, 해적, 로마군]으로 각각 10단계씩 각각 진행하며,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종족과의 10단계에서는 최종보스급 유닛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전략적으로 포켓유닛을 조합해서 모든 종족을 격파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1, 2, 3, 4